유플러스는 이동통신사 중 가장 늦게 시장에 뛰어들어 만년 꼴찌에 머물렀지만 203년 1800만 가입자를 확보하면서 이동통신사 가입자수 2위에 오르면서 경쟁력과 함께 많은 가입자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뿐만 아니라 IPTV와 인터넷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비스 관련 업무를 받기 위한 고객들이 많이 있습니다.
유플러스 매장은 전국에 다양하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을 통하여 유플러스 관련 업무를 보기 위해서는 유플러스 공식 대리점에 방문하여야 합니다. 간혹 일반 휴대폰 매장에 U+가 쓰여있다는 이유로 방문하였다가는 관련 업무를 볼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식 U+대리점을 찾아가서 관련 업무를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장 찾기 < 고객지원 | LG U+
LG 유플러스의 전국 매장 정보와 매장별 제공 서비스를 확인하세요. 내 위치에 따라 가까운 LG 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상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www.lguplus.com
U+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매장 찾기에 접속 후 원하는 방식으로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쉽지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을 검색하여 쉽게 유플러스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지하철역 인근에 거주하거나 주변 이동 중에 업무를 보기 위해서는 지역과 노선을 선택하여 지하철역 인근의 유플러스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된 매장을 선택하여 상세 주소와 매장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매장 정보를 문자로 받기를 통하여 문자메시지로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매장의 공식 간판을 확인하면 쉽게 매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매장에서 업무를 볼 땐 필수 준비물을 지참하도록 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경우 필수 서류가 필요하고 가입자 당사자가 방문하여야 하기 때문에 번거로울 수 있고 상황에 따라 대기 인원으로 인하여 시간을 소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럴 땐 유플러스 고객 센터를 통하여 인터넷 혹은 ARS 접수로 문제 상황을 확인하고 상담사와의 통화를 통하여 확인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일반 상담의 경우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되며 분실 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의 경우 평일 18시부터 22시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의 경우 9시부터 22시 까진 분실 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분실처리는 상담시간이 끝나도 ARS(자동응답시스템)에서 분실 신고가 가능합니다.
최근 SKT 유심 해킹 사건으로 인하여 많은 이동통신사에서 유심보호서비스 신청을 권유하고 있습니다. 과거 유사한 사건이 발생한 U+의 경우 2023년에 한차례 유심교체를 진행하였으며 이와 같은 사건이 재발을 방지하기 위하여서는 유플러스 또한 유심보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고객 센터 매장을 자는 방법과 ARS 고객센터의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문제가 생긴 경우 빠르게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제를 접수하고 빠르게 조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피해를 예방하는데 가장 최우선적인 조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