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국민은행 사고신고|국민은행 홈페이지|국민은행 지점 찾기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국내 1644-9999, 1599-9999
- 해외 +82-2-6300-9999
- 상담전용 1800-9000 (분실 및 사고신고 제외)
- 전자금융사고예방 1577-9999
- 외국인전용 1599-4477 (Foreigner)
- 어르신전용 1644-3308
- 수화상담 070-7451-9901
- 대출 단기연체 및 만기안내 국내 1588-9008, 1566-9008 해외 +82-2-3702-1240
- 투자상품 승낙확인 국내 1833-3938
국민은행 사고신고
국민은행 사고 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접수가능 한 번호는?
ARS 신고방법
- 고객센터 전화 (1599-9999, 1588-9999)
- *표 버든 눌러주세요.
- 1번-신용카드 체크카드 분실, 2번- 신용카드, 체크카드 분실신고 확인, 3번-직불카드, 현금카드 분실신고, 4번-통장 및 인감분실신고, 5번-자기 앞수표 분실 신고, 6번-보안카드 분실신고, 0번-상담직원 연결
- 상담원 연결 또는 ARS로 직접 처리
인터넷 뱅킹 가입 고객의 경우 인터넷을 통하여도 신고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
국민은행 홈페이지 접속 후 아래 해당 사항 분실 신고가 가능합니다.
수표 신고시 주의 사항
- 전화를 통한 사고신고는 예비 사고신고입니다. 따라서 수표에 관한 권리를 행사하시려면 수표 분실신고 후 수표발행지점에 고객이 직접 방문하시어 본사고 신고를 반드시 해 주어야 합니다.
- 수표번호를 모르는 경우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여 사고신고를 해 주어야 합니다.
- 예비사고 신고 여부는 국번없이 1369(금융결제원)>25#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사고신고 후에는 사고신고 접수번호와 상담자의 성명을 기록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지점 찾기
국민은행의 일반 영업점은 평일 09시부터 16시까지 운영되며 주말과 공휴일엔 영업하지 않습니다. 집 근처 국민은행은 KB국민은행 지점안내 서비스를 통하여 영업점 및 자동화 코너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영업시간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