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신한은행 홈페이지|신한은행 지점 찾기
신한은행 고객센터 안내
개인고객
기업고객
외국어
수어상담
신한은행 홈페이지
자세한 사항은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하여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분실관련 사고 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사고신고
사고신고 대상 | ARS 사고신고 |
통장, 인감 분실신고 | 1599-8000 → * → 1번 |
현금카드, 직불카드 신고 | 1599-8000 → * → 1번 |
자기앞수표 신고 | 1599-8000 → * → 2번 |
보안카드 사고신고 | 1599-8000 → * → 3번 (또는 1588-8000 → 6331) |
보이스피싱 사고신고 | 1599-8000 → * → 4번 |
TimeOTP 분실신고 | 1599-8000 → * → 3번 (또는 6332) |
BANK25 단말기 사고신고 | 1599-8000 → * → 3번 (또는 1588-8000 → 6334) |
현금카드나 직불카드가 아닌 신한카드/신한 BC카드 신고는 신한카드 승인, 분실센터인 1544-7200로 하면 됩니다. ARS를 통한 수표 사고 신고는 예비신고임으로 유선으로 사고신고 후 다음 영업일 오전 11시 30분 까지 가까운 영업점으로 방문하여 서면시고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또한 수표번호를 모르는 경우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여 사고신고를 해 주셔야 합니다.
신한은행 지점찾기
신한은행은 평일 09:00~16:00 까지 영업을 하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휴점합니다. 또한 지도상 영업점을 정확하게 모르는 분들을 위하여 1599-8000 (상담원 연결 0번)에서 영업점 위치를 안내하고 있습니다.